반응형

와....저도 한쪽 귀가 안들립니다.. 한쪽 귀가 안들리면 보통은 정상적인 사람이라고 생각하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일반적인 대화를 나눌때는 큰 문제가 없지만 안들리는 쪽 귀 옆에서 사람과 대화를 하면 

정말 알아들을 수가 없을 때가 많습니다....

그렇다고 저는 한쪽 귀가 안들리니까 이해해주십죠...라고 말을 하기가 참 쉽지가 않다...

오래도록 만나 사람이라면 편하게 말하겠지만...처음보는 사람이나 아직 친하지 않은 사람에게 양해해를 

구하는것은 내 불편함을 상대방이 신경쓸까봐 신경이 쓰인다...


특히 어렸을 때는 더욱 힘들었다...못알아들어도 알아들은척....

군대에서도 귀 때문에 정말 많이 힘들었었다.....

제가 오늘 이 영상을 보면서 어릴적 여자 친구가 있었다면 ....너무 행복했을 것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반응형
Posted by 삶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