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 서울세계불꽃축제 명당자리 찾아가자!!

오늘 30일 오후 7시 개막식을 시작으로 화려한 세계불꽃쇼가 진행될 예정이다.

불꽃쇼 이외에도 사진, 힐링, 에술 참여 등 다양한 불꽃스타그램과 불꽃 포토존, 라이브페인팅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 할 수 있으며 다양한 즐길거리가 가득하다. 



서울세계불꽃축제를 멋지게 감상 할 수 있는 명당자리는 어떤곳이 있을까?

N서울타워전망대, 남산 포토아일랜드, 달마공원, 반포 한강시민공원, 사육신공원, 상도그린공원, 서래섬, 선유도공원, 양화한강공원, 용산도서관, 잠두봉 선착장, 한강 이촌지구 등 총 16곳이 불꽃축제를 감상하기 좋은 명당자리로 뽑히고 있다. 

또한 불꽃축제를 주최하는 한화그룹에서는 "불꽃 명당"으로 4곳을 추천하고 있다. 

첫번째 한강 잔디 광장-누워 하늘의 불꽃을 감상하면 잊히지 않는 최고의 밥이 될 것이라 소개한다. 

두 번째 63빌딩 레스토랑 - 오붓한 분위기에서 축제를 감상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 이지만 몇달전부터 예약이 끝난것으로 파악된다. 

세 번째 여의도 한강공원 - 이곳은 눈앞에서 불꽃이 터지는 광경을 볼 수 있는 최적의 장소다

네 번째 63빌팅 그랜드볼룸홀로 키즈룸 - 수유실과 야외 테라스까지 있어 어린아이가 있는 가족도 편하게 축제를 즐길 수 있는 불꽃 명당이다. 


불꽃축제장은 시민들의 안전을 위해 17시 이후 텐트설치를 할 수 없으며 넓은 자리를 차지하는 캠핑용품도 사용이 금지된다. 16시 이후에는 자전거 및 인라인의 통행을 제한한다



반응형
Posted by 삶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