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ba 덩크콘테스트 덩크슛 잭 라빈 덩크동영상 nba 올스타전 전야제 슬램덩크 


15일(한국시간) 미국 뉴욕 바클레이센터에서 열림 2015 NBA 올스타전 전야제 덩크슛 콘테스트에서 잭 라빈(미네소타 팀버울브스)가 화려한 덩크슛을 선보이며 1위를 차지했다.


첫번째 덩크슛은 공을 튕겨 띄운 뒤 공중에서 잡아 다리 사이로 공을 돌린 휘 백 덩크(비트윈 더 렉)를 성공시켰다. 관객들과 심사의원들을 모두 집단멘붕 상태로 빠지게 했다. 두 번째 덩크는 매우 난이도가 놓은 공을 땅에 튀긴 후 잡아 몸 뒤로 돌린 후 덩크슛을 성공시켰다. 이 두개의 덩크는 모두 50점 만점을 받았다.



잭 라빈 정말 날아 오르는 군요.^^ 지금껏 보기 힘든 높이의 덩크슛 같습니다.



결선에서 라빈은 빅터 올래디포(올랜도)와 재대결을 펼쳤다.결선에서도 라빈은 난이도 높은 텅크를 시도했다. 라빈은 첫 번째 덩크에서 팀 동료 위긴스가 들고 있는 공을 잡아 다리 사이로 뺀 후 덩크슛(비트윈 더 렉)을 넣었다. 두 번째 시기에서는 골대 뒤 쪽에 있는 지지대에 공을 튀긴 후 다리 사이로 이를 빼 덩크슛(비트윈 더 렉)을 성공시켰다. 라빈은 결승에서 45점, 49점을 얻으며 총닥 72점에 그친 올래디포를 제치며 2015 NAB 텅크콘테스트의 텅크왕이 되었다.









nba 덩크콘테스트 덩크슛 잭 라빈 덩크동영상 nba 올스타전 전야제 슬램덩크 

반응형
Posted by 삶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