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가을여행 낙조 멋진 곳 태안 신두리해수욕장 자작나무펜션

 

안녕하세요 가을여행으로 낙조가 아름다운 곳 태안 신두리해수욕장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제가 본 낙조 중 참으로 멋지고 아름다운 곳이었습니다. 멋진 낙조를 감상하면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자작나무펜션 또한 너무 멋진 곳이었습니다.

 

 

 

 

자 그럼 가을여행 낙조가 멋진 곳 태안 신두리해수욕장 자작나무펜션으로 떠나보도록 하겠습니다.

 

신두리해수욕장까지는 서울에서 2시간 30분 정도 걸리는데요 .....마리포해수욕장 가는길에서 갈라지게 되더군요..멋진곳이긴 했지만 사람들에게 아직은 많이 알려지지 않은 곳이어서 서해안 바다 중 깨끗하고 좋았습니다.

 

 

 

 

 


 

낙조가 정말 아름답습니다..^^ 신두리해변에서의 낙조 참으로 은은하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현재 이 사진은 신두리해수욕장 자작나무펜션에 벤치에 앉아 찍은 사진입니다. 편안히 앉아서 이렇게 멋진 풍경을 바라볼 수 있는 곳이 우리 나라에서 몇이나 될까요 


이번에는 잠시 장소를 옮겨서 바다위로 떨어지는 낙조를 감상하였습니다. 신두리해수욕장 자작나무펜션에서 차로 15분 정도의 거리인데요 언덕위에서 볼 수 있는 낙조의 멋진 풍경입니다.

 

 

 

이곳은 신두리해수욕장에서 의항해수욕장 방향으로 가다보면 낙조를 감상할 수 있는 언덕이 있습니다.

이곳이 태안 낙조 명소이지만 워낙 외진곳이라 사람들이 잘 모를것 같더군요

 

 

 


자작나무펜션은 휴식공간이 넓은 것이 특징이며 펜션에서 계단을 내려가면 바로 코앞이 신두리해수욕장이기 때문에 바다에서 언제든지 놀수 있으면 아이들이 노는 모습을 객실에서도 지켜볼 수 있습니다.

또한 휴식공간이 넓어 바베큐 파티를 즐기면서 바다 풍경을 바라볼 수 있는 아주 좋은 곳이죠....

 

 

 

 

 

날씨가 좋으면 이렇게 넓은 테라스에서 피크닉을 즐길 수 있죠...^^ 정말 태안펜션으로 가을여행 때 추천하고 싶은  자작나무펜션입니다.

 

 

 

만조 때 이렇게 펜션계단을 내려가면 바닷물이 바로 앞에 있네요..물이 삐지면 조개와 꽃게도 잡을 수 있다고 하니

가족 또는 연인 친구들과 조개와 꽃게잡는 재미도 느낄 수 있는 장소입니다. 

 

 

 

 

자작나무리조트 홈페이지  ---->    http://www.birchresort.com/

 

 주소 : 충청남도 태안군 원북면 1414-46   전화 041- 675 - 9995

 

 

 

 

 

가을여행으로 추천하고 싶은곳 낙조가 멋진 태안 신두리해수욕장 자작나무펜션 자작나무리조트 정말 추천합니다.

 

이상 사람이 살아가는 멋진세상    삶의길 이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삶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