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mbc 지금은 라디오 시대 엠라대왕 베스트사연 개 장례식 



mbc 라디오 최고의 사연이었습니다. 사장님 개 장례식장에 가서 개 영정 사진에 절을 하고 부조금까지 받고 장례식장이 너무 슬프면 안된다고 고스톱도 치고 왔다는 사연 정말 대박....심지어 개 돌잔치까지 간 이야기로 정말 정말 대박 웃긴 지금은 라디오 시대 최고의 재미있는 이야기를 엠라대왕에서 재미있게 동영상으로 만들었네요





mbc 지금은 라디오 시대 엠라대와 진풍명품사연 개 장례식 함께 보시죠...^^ 






ㅋㅋㅋㅋ 지금은 라디오 시대 베스트사연 개 장례식 정말 정말 웃기네요..ㅎㅎㅎㅎㅎ



반응형
Posted by 삶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