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몸으로 막은 사랑 (어머니의 사랑)
이번 중국 쓰촨성 원촨에서 실제 있었던 일이다.
1~2분 사이 땅이 진동하며 천지가 진동하였다.

산천은 다 흔들리고 모든 것이
 순식간에 무너져 내린
 전무후무한 생지옥의 상황은
 세계인의 모든 감정을 정지시켜 버렸다.

그러나 그 험악한 지진 속에서도
 피어나는 한 줄기 모정은
 우리의 가슴을 아리게 한다.

구조대가 한참 건물 더미를 파헤치는데
 한 여인이 무릎을 꿇고 고개를 숙이고
 온 등이 콘크리트 더미에 찌그러진 모습으로
 죽어있었다.

이미 죽은 그 여인을 들어 올리는 순간
 여인의 품에 한 갓난아이가
 먼지투성이의 상태에서
 새근새근 잠을 자고 있었다.

구조대가 아이를 안고 일어서려는 순간!
아이 옆에는 엄마의 핸드폰이 있었다.

구조대가 핸드폰의 화면에 쓰여진 글을 보고는
 그만 통곡하고 말았다.

˝아기야, 네가 만일 살아난다면 이 엄마는
 너를 너무나 사랑한다는 것을 잊지 말렴...˝

 

나훈아 꿈에본 어머니

 

https://you1.tistory.com/1094

 

내일은 미스트롯, 일대일 데스매치, 송가인(용두산 엘레지) VS 홍자(비나리) 빅매치

내일은 미스트롯 일대일 데스매치 송가인(용두산 엘레지) &홍자(비나리) 빅매치 최근 가장 핫한 프로그램입니다. 무명 가수들이 너무 노래를 잘 부르네요...^^ 귀가 뻥 ~~~~

you1.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삶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