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일산호텔 편안한 휴식공간 추천 화정역모텔 페이지호텔

 

안녕하세요 여자친구나 부부들 혹은 여행을 떠났을 때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고 둘만의 시간을 가지고 싶은 장소를 찾는다며 이웃님들은 어디가 생각나세요 ..^^ 사랑하는 연인끼리 사랑을 속삭이고 싶을때 ..ㅋㅋㅋ 부부들이 아이들 눈치보지 않고 둘만의 시간을 가지고 싶을때도 생각나는 곳이라면 집에서 가까운 호텔이나 모텔이 아닐까요...^^

 

 

 

 

자 그럼 화정역에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깨끗하고 편안한 장소 일산호텔 화정역모텔인 페이지 호텔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페이지 호텔은 새롭게 리모델링이 되어 아주 깨끗하고 서비스가 좋은 호텔이었습니다.

 

 

 

 

 

입구에 들어서면 멋진 조명등과 손님을 위한 원두커피머신과 제빙기가 비치되어 있네요.

더운날 아이스커피도 먹을 수 있는 세심한 페이지 호텔의 서비스입니다.  

 

 

 

 

시중에 판매되는 다양한 아이스크림이 1인 1개 무료 ....일산호텔, 페이지호텔의 서비스가 참 마음에 드네요...

 

 

 

저는 원두커피 한잔하고 타서 객실로 들어갔습니다.

 

 

 

객실 요금은 대실요금과 숙박요금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객실의 종류에 따라 가격이 다르네요...

 

좋은 객실로 가보고 싶지만 그것은 다음 기회에...ㅋㅋ

 

 

 

타운터에서 7층 방을 주더군요....엘리베이터에서 내렸더니 고급스럽고 세련되 복도 인테리어...

 

 

 

제가 숙박한 7-5 객실입니다. 객실을 알리는 등이 참 세련되도 깔끔하네요...

 

 

 

 

객실안에 침대.. 깔끔하게 잘 정돈되어 있어요 머리카락 하나 찾아볼 수 없고 ...^^ 

 

침대 쿠션이 좋아 누웠을 때 어찌나 편안하던지 ....정말 잠이 잘 올 것만 같았어요

 

 

 

베개도 쿠션이 뒤에 있어 티비도 편안하게 앉아서 볼 수 있을것 같습니다.

 

 

 

침실에서 욕실로 가지 않아도 간단하게 세면을 할 수 있도록 세면대가 설치 되어 있네요...

 

 

 

세면도구도 너무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네요 면도크림과 로션 여성용 위생물품도 잘 준비되어 있습니다.

 

일산호텔 화정역모텔 .....페이지 호텔 정말 편안한 휴식공간으로 추천합니다.

 

 

 

타올도 깔끔하게 작은것 2개 큰것 2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냉장고를 열어보니 음료수와 물 와인잔까지......저는 파워레이드만 한캔했죠....ㅋㅋ

 

 

 

컴퓨터도 할 수 있도록 되어 있으니 심심하지 않을것 같네요......컴퓨터도 사이좋게 할 수 있도록 2개가 있네요...^^

 

저희집 컴퓨터보다도 헐 좋은 성능....

 

 

 

 

비데가 설치되어 있는 변기

 

 

 

넓은 욕조에서 편안하게 샤워나 목욕도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ㅎㅎㅎ

 

욕조에는 물때 하나 없이 너무 깔끔하더군요....

 

 

 

욕조 옆으로도 샤워기와 샴푸, 린스, 바디크렌져....

 

 

 

 

드라이기와....고대기가...ㅋㅋㅋ 고대기까지 있는것에 정말 서비스 좋다고 느껴지더군요

 

 

 

 

상자를 열어보니.....여성을 배려한 용품들이 다 들어있더군요 마스크팩과 머리끈 기타 여성에게 필요한 1회 용품이

 

가지런히 정리되어 있네요...

 

 

 

손님들을 위해 맥주 3병에 안주 포함해서 15000원 뭐 비싸지도 않고 너무 좋은데요...^^

 

 

1회용 커피믹스까지도 이렇게 잘 정돈되어 놓은 모습을 보세요.....

 

 

 

커피 포트까지 있는 화정역모텔 ...........

 

 

 

모기 물리지 말라고 홈매트까지 페이지호텔의 세심한 배려와 서비스

 

 

 

카운도 두벌이 잘 정돈되어 있네요...카운색은 좀 촌스럽긴 한데요...ㅎㅎㅎㅎ

 

 

 

아내와 맥주 한캔씩 했어요...ㅋㅋㅋ

 

 

몇일전 와이프와 부부싸움을 좀 했는데 이날 일산호텔 페이지호텔에서 둘만의 시간을 보내면서 다시 좋아졌습니다

 

ㅎㅎㅎㅎㅎ 부부싸움은 정말 칼로 물배기인가봐요.^^

 

 

주소 :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화정2동   031- 978 - 2626

 

 

 

일산호텔 편안한 휴식 공간 추천 장소인 화정역모텔 페이지호텔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사람이 살아가는 멋진세상....삶의길

 

 

위드블로그
반응형
Posted by 삶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