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울 벚꽃 명소 ‘2015. 제4회 불광천 벚꽃축제


살기좋은 은평구(구청장 김우영)는 봄꽃향기 가득한 4월을 맞아 서울 벚꽃명소 은평구의 대표 벚꽃길 불광천에서 다양한 문화예술 행사와 체험·전시, 구민장기자랑 등 구민이 함께하는 ‘2015. 제4회 불광천 벚꽃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서울 벚꽃명소 2015. 불광천 벚꽃축제는 꽃들의 향연이 펼쳐지는 불광천의 특설 수상무대에서 4월 10일(금)부터 12일(일)까지 3일간 열리게 되며, 따스한 봄날 사랑하는 가족, 친구, 가까운 이웃과 함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을 열 것이다. 





4월10일(금) 개막식을 시작으로, 다양한 장르의 우리가요를 사랑하는 구민들의 한마당 무대인 ‘봄날 힐링 가요한마당’과 인기가수 박정식(천년바위), 시즌오브소울(퓨전국악), 아작(전통타악) 은평사랑가수회 등의 무대로 흥을 돋을 예정이다. 








둘째 날인 11일(토)에는 구민 장기자랑 한마당 ‘천차만별 페스타’로 은평구민 16개동 참가자들이 각자 다양한 장르의 다양한 장기를 뽐낼 수 있는 구민이 만들고 구민이 즐기는 신명나는 무대가 펼쳐지며, 나윤권(나는 가수다 출연), 김연숙(그날), 티엔젤 등 인기가수 축하 무대가 이어진다. 



불광천 하천 변을 따라 만개한 벚꽃들이 너무 화사하고 아름답습니다.




가족 친구 연인들이 산책을 하면서 벚꽃을 감상하고 사진을 찍으면서 좋은 추억을 담고 있네요..





서울 벚꽃명소 불광천 벚꽃축제 마지막 날인 12일(일)에는 오후 2시 은평가족 벚꽃길 걷기대회, ‘문화예술 동아리 한마당’으로 셀라 색소폰, 재즈스타, 청춘악단, 가족난타 울림, 시니어 라인댄스, 우리소리 동아리 등 은평구에서 활동하고 있는 문화예술 동아리와 예술단체의 다양한 볼거리와 공연으로 축제의 막을 내린다. 




밤에 조명속에 비치는 벚꽃은 하얀 불꽃을 뿜는듯 합니다.




또한 4. 11(토) ~ 12(일) 양일 간 재미난장 아트마켓, 전래놀이, 3색 캐리커쳐, 전통 문화 체험, 풍선아트, 이침, 토피어리, 약손, 시니어클럽, 바느질 공예 등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전시 부스가 운영될 예정이다. 






불광천 벚꽃 아름답죠..^^



서울 벚꽃명소 은평구는『불광천 벚꽃축제』를 통해 삭막한 도시일상에서 벗어나 문화예술로 소통하고 부담 없이 즐기며 봄 에너지로 재충전하는 기회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서울 벚꽃 명소 불광천 벚꽃축제 구경하시고 좋은 추억 많이 많이 만드세요...^^



반응형
Posted by 삶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