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울랜드 할인 카드 신한카드 만원의 행복 봄나들이


서울랜드 신한카드 만원의 행복을 이용하여 만원에 아이들과 행복한 봄나들이 다녀왔습니다. 











과천 서울랜드에서는 인기 캐릭터와 즐거운 축제를 즐길수 있는 서울랜드 캐릭터 페스티발이 3월 21 ~6월 7일까지 진행되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 있을것 같네요..^^




그 밖에도 다양한 볼거리가 많은데요..애니멀 킹덤 스프링 카니발, 어리의 캐릭터 특공대, 세 자전거 음악여행, 캐릭터 전시 체험, 캐릭터 타운, 메아플스토리 체험존등 다양한 볼거리가 제공됩니다.

 



서울대공원과 과천 서울랜드에 코끼리 열차 ...한번쯤은 다 타보셨을 것 같네요...^^ 




서울랜드의 정문 앞 이렇게 이쁜 튜립으로 장식했네요...^^



신한카드 만원의 행복으로 자유이용권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서울랜드의 입구에는 빨간색 튜립인 아름답게 장식되어 있습니다. 가족사진 찍기 딱 좋은 장소이죠...^^ 



마음이 이뻐지는 것 같습니다...



노란색 튜립도 있고요..^^



서울랜드의 캐릭터와 튜립동산이 너무나 잘 어울립니다.





아이들과 서울랜드에 인기 놀이기구인 급류타기 [80cm 이상] 급경사의 스릴과 폭포사이를 지나는 재미를 맛보았습니다. 통나무배를 타고 급류를 지나 9m 높이에서 낙하하는 흥미진진한 모험! 

* 이용안내 : 키 80cm ~ 110cm 어린이는 보호자와 함께 이용해 주세야 합니다.




킹바이킹 [110cm 이상] 초대형 해적선을 타고 떠나는 모험도 즐겼네요...ㅎㅎㅎ

커다란 해적선 모양의 배가 앞뒤로 흔들리는 스릴 만점 놀이시설

* 이용안내 : 키 110cm 이상이어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알포스윙 [122cm 이상] 로봇 알포에게 몸을 맡기고 빙글빙글~

귀여운 로봇 알포를 형상화한 놀이기구입니다. * 이용안내: 122cm 이상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 딸이 좋아하는 줄타기 



스카이엑스 [120cm 이상] 케이블 하나에 매달려 상공 50m 높이에서 낙하 두 연인이 한몸이 되어 하늘을 날고 있네요..스릴 만점 일것 같습니다. 

하늘을 날고 싶다! 스카이다이빙을 능가하는 초강력 제트엔진! 강력추천!!

* 이용안내 : 키 120cm 이상이어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이용요금 : 체험시설 별도요금 1인 - 15,000원, 2인 - 20,000원, 3인 - 25,000원



멀리 관악산이 보이는 과천 서울랜드 봄나들이로 서울에서 가깝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최고의 장소입니다.




서울랜드 놀이기구 라바 트위스터 [100cm 이상] 라바를 타고 시원한 바람을 즐기다! 아이들이 참 좋아하더군요.


알록달록 색깔의 라바를 타고 시원한 바람을 느껴보세요!

* 이용안내 : 100cm ~ 110cm 어린이는 보호자와 함께 이용해 주세요





스릴넘치고 짜릿한 쾌감을 느낄 수 있는 블랙홀 2000 [120cm 이상]트위스트 2번, 곤두박질 7번 짜릿한 쾌감의 롤러코스터 블랙홀로 빨려 들어가요! 시속 100km로 2번 회전, 7번 낙하하는 공포특급!

* 이용안내 : 키 120cm 이상이어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착각의 집 시각적, 심리적 착시 현상을 경험하는 체험 시설물

벽이 튀어나오는 초대형 매직아이! 중력을 무시한듯 사선으로 흐르는 물줄기를 경험해 보세요.


아이들과 신기한 체험이 가능한 곳입니다. 




나비가 되고 싶은 아이들...








여기는 메이플스토리 체험존 인데요...아이들이 좋아하는 장소입니다.




여자아이들이 좋아하는 미미체험존도 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삶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