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는그대를사랑한다오.m4a

플레이를 누르시면 착한 고집쟁이가 시를 읽어줍니다...



나는 그대를 사랑한다오

                                 푸슈킨


나는 그대를 사랑한다오

그 사랑은 나의 영혼 속에서

여전히 불타고 있으리라


하지만 나의 사랑은

이젠 그대를 괴롭히지 않을 것이오

슬프게 하고 싶지 않다오

희망도 없이 침묵으로

난 그대를 사랑한다오


때로는 두려움으로 때로는 질투로

가슴조이며

신이 그대로 하여금 누군가의 사랑을

받게 만든 그대로

나는 진심으로 묵묵히

그대를 사랑했다오


반응형
Posted by 삶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