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은평구 아파트 구산동 경남아너스빌 살기좋은 아파트


제가 살고 있는 은평구 아파트 경남아너스빌 살기좋은 아파트를 소개합니다. 경남아너스빌은 우선 다른 곳에 비해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아파트 뒤로 봉산이 위치하여 공기가 맑고 은평구와 서대문가 훤히 내다보이는 전망을 자랑합니다. 아파트 주변으로 구현초등학교 구산중학교 은평중학교와 은평고등학교가 가깝게 위치하고 있고 

서북시립병원이 아파트 입구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은평구 아파트 경남아너스빌 아파트 주변으로 서부재활체육센터가 위치하고 있어 수영장 대체육관 헬스장 및 다채로운 체육시설이 있는 생활환경또한 좋은 곳입니다.....한가지 조금 흠이 있다면 대중교통이 조금은 불편한 편이긴 합니다. 마을버스가 아파트 입구 근처까지 들어오긴 하지만 지하철이나 버스를 이용하려면 조금을 걸어야 하는 불편을 빼고는 정말 거주하는데 쾌적한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조용하고 공기 좋은 아파트 은평구 아파트 구산동 경남아너스빌.....가격 또한 타 아파트에 비해 저렴한 편입니다.











거실에서 떠오르는 일출을 감상할 수 있는 전망 최고의 은평구 아파트 구산동 경남아너스빌 살기좋은 아파트입니다. 



아침마다 이렇게 멋진 일출도 바라볼 수 있고 맑은 공기도 마실 수 있습니다.





아파트 뒤로 30분만 오르면 은평구 봉산 정상에 오를 수 있습니다. 봉산은 전망이 좋고 가파르지 않아서 어르신들과 가족들이 산책하기도 딱 좋은 산입니다. 봉산의 일출은 서울 일출 명소로도 유명한 곳이죠...^^



봉화대가 예전에 있어서 봉산이라 하였나본데...이렇게 봉화대를 재현해 놓았습니다. 



봉산에서는 북한산을 한눈에 바라볼 수 있습니다. ^^



서울 시내도 바라볼 수 있는 전망 좋은 산입니다.



아침에 맑은 공기를 마시며 가볍게 등산도 하고 건강도 챙길 수 있는 은평구 아파트 경남아너스빌은 정말 살기 좋은 아파트입니다. 




아침에 해가 떠오르는 모습을 거실에서 사진으로 담아보았습니다. ....수채화 같은 풍경을 거실에서 편안하게 앉아서 바라볼 수 있는 그런 아파트 입니다. ^^




구산동 경남아너스빌에 대해 궁금하신 분은 댓글 남겨주세요...^^ kkomabb@naver.com 으로 메일주셔도 괜찮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삶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