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갤럭시s6엣지  아이폰 6 동시에 충격실험 


얼마전 유튜브 채널 everythingapplepro 에서 갤럭시 s6 엣지 와 아이폰 6을 동시에 떨어뜨리는 낙하 테스트를 영상에 올려 화제가 되고 있다. 두 제품은 전세계적으로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기 때문에 네티즌에게 더욱더 관심을 많이 받고 있다.






최신 출시된 "갤럭시 s6엣지"와 "애플 아이폰6" 과연 낙하 테스트에서 어떤 제품이 충격에 강한지 영상을 통해서 직접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유투부 실험자는 일상생활에서 통화를 하거나 휴대하다가 실수로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경우의 높이를 가만하여 테스트를 시작했다.


성인 남성의 얼굴 정도의 높이에서 스파트폰을 수직으로 세우고 낙하시키는 방법으로  낙하시켰으나 두 제품 모두 별다른 파손은 없었다. 


비슷한 높이에서 액정이 바닥을 향하게 곧바로 떨어뜨리는 실험도 했는데 이때부터 파손 정도의 차이가 나기 시작했다. 실험결과 갤럭시 s6엣지는 별다른 파손이 없었는데 아이폰6에는 액정 일부과 깨졌다


높이를 더 높여서 갤럭시 s6엣지와 아이폰6 의 액정 파손 정도를 실험한 결과 갤럭시 s6 엣지는 액정 일부에 금이 갔지만 아이폰 6 액정의 파손정도가 더욱 심하게 나타났다.  


실험결과로 갤럭시 s6엣지의 내구성이 아이폰6 보다 좋은것으로 증명됬다.



유튜브 채널 everythingapplepro


  갤럭시s6엣지 스마트폰 내수성 실험 영상 ---  http://you1.tistory.com/282


반응형
Posted by 삶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