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갈현동 맛집 연신내 중국집 중식코스요리 짜장면 맛집 아야진

 

안녕하세요 오늘은 갈현동 맛집 연신내 중국집 중식코스요리 맛있는 집 아야진을 소개합니다. 점심때나 가족들과 오늘 한끼 무엇으로 때울까 고민할 때 한번 쯤은 중국요리 생각이 나실거에요. 중국집 전화번호를 찾다보면 동네마다 여러개의 중국집이 있는데 어디가 맛있을까 고민해 보신적 한두번은 있을실거라고 생각이 드네요...

 

 

 

 

 

이런 고민을 한방에 날려버릴 우리 동네 중국코스요리 및 짜장면 잘하는 맛집 갈현동 중국집 아야진을 소개해봅니다.

 

 

몇일전 아는 동생 식구들과 중국집이나 갈까~~~~ 갈현동 가면 맛난집 있다고 하던데 한번 가보자....

 

도착한 아야진은 동네에서 흔히 볼수 있는 작은 중국집입니다. 좌식테이블도 있으니 어린아이들을 데려가셔도 불편함이 없습니다.

 

 

아야진을 대표하는 코스메뉴 A코스 연어샐러드 탕수육 깐풍새우 B코스 연어샐러드 칠리 탕수육 크림새우 C코스 연어샐러드 유천육 깐초새우 1인 7000원 (2인 이상 주문가능)이며 카드결제사 천원이 추가 된다고 하네요...^^

 

 

홀할인메뉴세트도 짜장+군만두, 짬뽕 + 군만두, 볶음밥 + 군만두의 세트메뉴로 저렴한 가격에 양도 푸짐하고 맛있게 드실수 있습니다.

 

 

헉걱.....^^ 아야진에서 3주년을 맞이하여 특별할인 행사를 하는군요 ....짜장 1,500원 짬뽕 2,500원 볶음밥 3,500원 이만하면 온식구 다 동원해서 배터지게 먹어도 얼마 안나올것 같습니다. 얼른얼른 찾아가 보세요...ㅋㅋ

 

 

 갈현동 중국집 아야진에서는 이날 점심 특선으로 라조육밥을 5500원에 판매하고 있군요 라조육밥이라....한번도 안먹어봤는데 다음에 다시오면 꼭 먹어봐야겠네요...^^

 

 

연신내 중국집 아야진의 기본 반찬..ㅋㅋㅋ 중국집의 대표반찬 단무지 양파 ^^ 아야진의 모든 반찬은 셀프입니다..

 

 

갈현동 맛집 아야진의 메뉴입니다. 정말 많네요.....여기있는거 다 먹어보고 싶지만 홀할인메뉴 유린육+ 짜장2개 ,볶은밥하나 시켰습니다.

 

 

처음 먹어보는 유린육은 탕수육과 같은데 소스가 일반 탕수육소스가 아닌 간장과 특제양념을 혼합한 소스로 찍어먹는 음식식입다. 바삭바삭하고 기름냄새도 안나면서 특제소스의 맛이 참 좋습니다.

 

 

 

 

 

 

 

중국집의 음식을 맛을 대표한다는 짜장면...^^  기대한것보다 양이 약간 적었지만 쫄깃쫄깃하고 부드러운 면빨에 같이 간 동생식구들도 칭찬 정말 면빨이 부드럽고 식감도 좋았습니다. 짜장의 맛도 진하고 간이 딱 좋아 맛이 있었어요

짜장면 맛은 근처 중국집 중 제일 맛있더군요...

 

 

 

 

 

같이간 동생 아들을 위해서 볶음밥도 시켰는데요...아이 엄마 왈!!!!  다른 중국집은 기름냄새가 좀 나는데 아야진의 볶음밥은 기름 냄새가 안나고 느끼하지 않다고 하네요.....저도 한입 먹어보았는데 맛있었어요..

 

 

 

 

볶음밥을 아주 맛있게 먹고 있는...동생아들.ㅋㅋ

 

 

 

가족들과 연신내 코스요리 잘하는 중국집 아야진으로 가셔서 저렴하고 푸짐하게 맛있는 중국음식 드셔보세요...

 

아야진의 위치는 연신내에서 선일여고 방향으로 올라가시면 선일여고 조금 못미쳐서 교회를 끼고 오른쪽 골목길에 있습니다.

 

 

 

 

 

 

 

 

 

위드블로그
반응형
Posted by 삶의길